* 유니티 구글 플레이 & IAP(InApp)연동시 문제점 *
1) 구글플레이서비스
// 설정에 주의 하자.
PlayGamesClientConfiguration config = new PlayGamesClientConfiguration.Builder()
// enables saving game progress.
.EnableSavedGames()
// require access to a player's Google+ social graph (usually not needed)
.RequireGooglePlus()
.Build();
예를 들어 유니티 코드에 위와같이 되어있을 때 구글 플레이설정쪽에 똑같이 안되어 있으면 에러(승인요청에러)발생한다.
- 아래 이미지 참조.
아래 이미지 보면 코드와 일치하지 않음 EnableSavedGame이라 해놓고 사용안함으로 되어있음.
Google Play In app 은 반드시 게시(public)를 해야하지만 테스트 할 수 있다.
그래서 '출시할 수 없는 이유가 무엇인가요?' <- 이 조건을 충족해야한다.
테스트라해서 조건들을 충족시켜주지 못한다면 테스트조차 할 수 없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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